THE 2-MINUTE RULE FOR 태국의 밤문화

The 2-Minute Rule for 태국의 밤문화

The 2-Minute Rule for 태국의 밤문화

Blog Article

특히 한국인들에게 유명한 라이브공연 펍인 스톤하우스 펍과 한식을 파는 마오포차, 워킹 대표 나이트클럽 판다클럽과 미스트클럽, 아고고바 사파이어 아고고 등등이 파타야에 방문하시는 여러분들이라면 한번 쯤 경험하면 좋을 장소입니다.

현지 관습을 숙지하고 특히 전통적인 환경에서 문화적 규범을 존중하십시오. 당신의 본능을 믿고, 무언가 옳지 않다고 느껴지면 주저하지 말고 떠나십시오.

어짜피 그럴바에야..시원하게 톡 까놓고 화근하게 썰을 풀어보자는 그 야그이다.

맛있는 해산물, 팟타이, 망고 찹쌀과 같은 군침 도는 디저트에 빠져보세요. 생생한 분위기와 감칠맛 나는 향기가 미식가의 꿈을 이루게 합니다!

그러니 어두워진 후 방콕을 탐험할 준비를 하세요. 구석구석에서 발견되기를 기다리는 새로운 모험이 펼쳐집니다!

클럽에 오는 푸잉들은 가라오케나 비어바에 있는 친구들에 비해 사이즈가 평균적으로 좋습니다. 그러나 꼬시려고 하면 직접 일일히 연락처따랴, 협상하랴…상상만해도 피곤하시다구요?

거기에 푸잉들 수질도 상향평준화되어, “급이 다른” 미모와 서비스를 받는다는 느낌이 팍팍 든다는 후기가 끊이질 않아요.

우리가 방콕 밤문화 이 부분을 무조건 숨기고 쉬쉬 한다고 해서 여행객들이 태국에 여행을 와서 그런 부분을 쉬쉬 하면서 여행을 하느냐?  하면 대부분의 여행객들은 절대로 그렇지가 않다는 것이다.

물론 낫티가 태국의 밤문화 이야기를 한다고 해서 여기와서 그런것들을 하라고 여행객들을 조장을 하는것은 물론 절대로 아니다.

그런 상징적인 인물들이 세계 고유의 특징들을 잡아내어 공연을 하며 상당히 시사하는 바가 큽니다.

다양한 이웃과 소식을 만나보세요. 지금 시작해볼까요? 블로그 아이디 만들기 블로그 아이디 만들기 레이어 닫기

푸켓의 파통 지역은 방글라 로드를 중심으로 다채로운 밤문화를 자랑합니다. 이곳은 밤이 되면 네온 사인이 빛나는 바와 클럽들로 활기를 띠며, 다양한 라이브 뮤직 장소와 레스토랑이 즐비합니다.

이 글을 읽고 그렇게 생각을 한다면 난독증의 증세가 지극히 심한 무언가 문제가 있는 것일테니...

한국에서 상상속으로만 그리던 밤문화를 실현 할 수 있는 기회! 파타야에서 가능합니다. 바로 풀파티와 요트파티인데요.

Report this page